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수원시 홍보대사에 SNS스타 얼짱 홍영기

기사승인 2016.09.22  00:15:22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수원시

수원시가 지난 9월 시 인터넷방송 수원iTV의 홍보대사로 위촉한 수원토박이 얼짱 인플루언서(Influencer,‘특정 분야에서 영향력이 있는 개인’을 의미하는 신조어) ‘홍영기’씨가 출연하는 ‘영기의 수원 완전정복’ 영상이 인기를 얻고 있다.

광교 카페거리와 호수공원에서 홍영기 가족의 나들이를 담은 첫번째 영상은 지난 9월 8일 페이스북으로 공개돼 조회 수 45만 건, 13일 유튜브로 공개돼 조회 수 2만2천건을 넘어섰다.

총 4편으로 제작, 10월까지 매주 화요일 공개되는 ‘영기의 수원 완전정복’은 홍보대사 홍영기 씨가 자신이 다닌 수원의 모교 및 서호공원, 월화원 등 수원의 주요 나들이 장소를 자연스럽게 안내하는 내용이다.

홍씨는 “25년동안 살면서 애정이 가득한 수원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수원iTV 홍보대사로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수원에 애정이 깊은 크리에이터를 발굴해 제작하는 이번 수원 완전정복은 진정성이 살아있는 영상이 될 것이다. 젊은층에게 수원의 매력을 전할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992년생인 홍씨는 케이블 방송에 동안 얼짱 스타로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으며 3살 연하의 남편과 두 아들을 둔 리틀맘이다. 어린 나이부터 경제적 어려움을 극복하고 현재 억대 매출의 쇼핑몰 청년 CEO이자 팔로워 170만의 ‘인플루언서’가 됐다.

권수정 기자 kwonys6306@naver.com

<저작권자 © 시사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