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경기도 매거진 G-Life,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16.12.01  19:38:54

공유
default_news_ad1

- 12월1일, ‘2016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보 공공부문 편집대상 수상

   
▲ 사진-경기도

경기도가 발간하는 생활 정보 매거진 지라이프(G-Life)가 1일 ‘2016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보 공공부문 편집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행정자치부 등 30여 개 기관이 후원하는 권위있는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콘테스트로 올해로 26회를 맞았다.

이날 오후 2시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한국사보협회는 지라이프에 한국사보협회장상을 시상했다. 협회는 선정 이유에 대해 “가독성을 높인 세련된 편집디자인, 감각적인 사진 등이 공공기관 간행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고 설명했다.

2008년 창간해 이번 12월호까지 총 90호가 발행된 지라이프는 주요 도정소식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심층적인 콘텐츠를 기획해 매월 제공한다.
구독신청 시 무료로 가정에서 받아볼 수 있으며 읍면동 주민센터, 공공도서관에 비치돼 있다. 또 자체 웹진(glife.gg.go.kr)과 경기도뉴스포털(gnews.gg.go.kr), 뉴스레터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볼 수 있다.

정세현 경기도 소통기획관은 “이번 수상은 다양한 생활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도민의 행복한 삶에 보탬이 되고자 노력한 경기도의 고민과 소통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독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더욱 유익한 콘텐츠와 세련된 편집디자인으로 친근하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권용석 기자 kwonys6306@naver.com

<저작권자 © 시사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