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명철 오산시의원, 의정활동 최우수상 수상

기사승인 2017.05.24  10:20:08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제공-오산시의회

오산시의회 김명철 의원이 23일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여주시의회의장 이환설)가 주관한 제6회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예산절감부분 우수의원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제6회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은 경기도 시·군의회 의원 중에서 모범적인 지방의정 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430여명 중 58명의 의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김 의원은 ‘오산시 사회복지협의회 지원 조례안’,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 촉진 조례안’, ‘오산시 어린이 급식관리지원센터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 등 조령모개(朝令暮改)식의 조례 개정이 아닌 내실화에 중점을 두고 활발한 입법활동을 전개하였다.

특히, 지방정부를 이끌고 나가는 동력이자 근간인 조례를 정비해 합법적이고 합리적 행정 운영을 통해 예산 낭비 요인을 없애고자 오산시에서 시행 중인 300여개 조례에 대한 잘못된 부분들을 바로 잡기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는 등 지방의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 의원은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기쁨과 동시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방자치의 발전 뿐 아니라 더욱 많은 이들이 공감하고 체감할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수경 기자 kwonys6306@naver.com

<저작권자 © 시사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