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4회 지식(GSEEK)콘서트 …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 초청

기사승인 2017.11.17  01:13:15

공유
default_news_ad1

- 11월 30일 16시 파주 체인지업캠퍼스 콘서트홀 개최

ad35

경기도는 오는 30일 오후 4시 파주 체인지업캠퍼스(구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 콘서트홀에서 ‘창의성을 깨닫다’라는 주제로 ‘제4회 경기도 지식(GSEEK)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며, 올해 마지막 콘서트로 체인지업캠퍼스에서 피날레를 장식한다.

영화 ‘범죄도시’의 감독인 강윤성 감독, 배우 한상진, 광운대학교 광고홍보학과 이종혁 교수, 북극곰 코다 시리즈 이루리 작가, 배달의 민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명수 이사, 명지전문대학교 권두승 교수가 강연자로 나선다. 강연자들은 현장에서 느낀 창의성을 주제로 6색 강연을 펼친다.

각 강연의 주제는 ▲강윤성, 17년만에 첫 영화 만들며 깨달은 창조성의 조건 ▲한상진, 배우로서 자기만의 색깔, 창의성을 이끌어내는 방법 ▲이종혁, 더 나은 세상을 향한 창조적 발상/아이디어를 떠올리는 법 ▲이루리, 당신안의 창조성을 발견하라 ▲한명수, 디자인으로 세상을 바꾸다 등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지식 홈페이지(www.gseek.kr) 공지메뉴를 참고하여 사전 신청하면 되고, 문의사항은 지식사이트 1:1 상담게시판 또는 전화(02-2642-2102), 이메일(sebasi.korea@gmail.com)로 하면 된다.

콘서트 영상은 추후 지식사이트(www.gseek.kr)에서 볼 수 있다.

 

권용석 기자 kwonys6306@naver.com

<저작권자 © 시사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