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연말연시 건설사 채용…현대·서희·이테크건설 등

기사승인 2017.12.27  21:33:16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연말연시에도 건설사들의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27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현대건설, 서희건설, 이테크건설, 대우조선해양건설, 일성건설 등이 경력 및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 현대건설이 해외변호사 경력직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해외 변호사 자격 소지자(영국, 미국, 호주 등) △해외현장(UAE) 근무 가능자 △해당업무 경력 3년 이상 유경험자 △소송/클레임/중재업무 유경험자 우대 △영어능통자 우대 등이다. 1월 4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서희건설이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현장소장, 시공/공무, 품질관리, 안전관리, 보건관리, 기계설비 등이며 12월 3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신입사원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수료자/졸업예정자의 경우 즉시 입사 가능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 이테크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플랜트, 토건, 구매, 경영 등이며 1월 7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토건 분야 공통 자격요건은 LH현장 유경험자(건축설비시공 제외)이며 기타 자격요건은 모집직무별로 다르므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 대우조선해양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신입/경력) 및 토목(신입)이며, 1월 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신입사원 응시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 △관련계열 전공자 및 관련 기사 자격 소지자 우대 △어학능력 우수자 우대 등이다. 

◆ 일성건설이 하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외주구매(신입), 해외토목(경력)이며 1월 5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신입사원 자격요건은 △안전관리 자격증 소지자 우대 △토익 600점 이상에 준하는 어학성적 소지자 등이다. 

◆ 보미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기계, 전기, 안전, 품질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월 4일까지 건설워커 온라인 지원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해당경력 2년 이상 △2018년 1월 중 근무 가능한 자(조정 가능) 등이다. 

이밖에 코오롱글로벌(12월 29일까지), 금강주택(12월 29일까지), 대원(12월 29일까지), 대방건설(12월 31일까지), 흥화(12월 31일까지), 동부건설(1월 1일까지), 삼호(1월 3일까지), 에이스건설(1월 5일까지), 한신공영(채용시까지), 시티건설(채용시까지), 삼정기업(채용시까지), 구산건설(채용시까지), 영동건설(채용시까지) 등 중견 건설사들도 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www.worker.co.kr)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권수정 기자 kwonys6306@naver.com

<저작권자 © 시사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