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경기도문화의전당, 2018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

기사승인 2018.04.11  19:05:42

공유
default_news_ad1

- 야외극장, 브런치, 콘서트, 봄바람의 완벽한 조합

   
 

경기도문화의전당(사장 정재훈) 휴관 소식이 아쉬운 이들에게 희소식이다. 작년 한 해 마니아 관객들을 열광케 했던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이 2018년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연간 총 4회로 기획된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의 첫 번째 공연을 위해 현재 휴관 중인 경기도문화의전당이 살짝 문을 열었다. 바로 전당 내 야외극장에서 콘서트를 여는 것.

오는 25일(수) 11시에 문을 여는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 - Special Thanks>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맛있는 브런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정평이 난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이었지만 극장 규정상 공연 전 후에만 브런치 타임을 즐길 수 있었던 작년에 비해, 이번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 - Special Thanks>는 브런치와 커피를 즐기며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맛있는 음식과 따뜻한 봄바람, 즐거운 콘서트를 한 번에 누리며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퓨전 재즈와 신나는 록 음악이 공존하는 무대와 김종진의 속 깊은 토크, 참여 이벤트까지 경기도문화의전당의 <브런치콘서트>를 잊지 않은 관객들을 기다린다.

브런치콘서트는 잠깐의 트렌드를 넘어 이제 하나의 공연 문화로 자리잡았다. 주요 극장마다 하나씩 가지고 있는 공연 아이템이지만 경기도문화의전당은 정성껏 준비한 샌드위치, 도시락 등 진짜 브런치가 있는 공연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 뿐 아니라 입까지 사로잡고 있다. 또한 클래식 일색인 타 브런치콘서트와는 달리 한동준, 이석준, 김광진, 한영애, 김종서, 말로, 박주원 등 이름만 들어도 귀가 솔깃해지는 라인업의 가수들과 함께 30~50대 여성 관객들을 겨냥해왔다.

2018년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은 전당 재개관 이후 10월부터 2,3,4회 공연이 이어진다. 예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라인업으로 가수와 관객이 소통하는 관객 참여형 콘서트가 펼쳐진다. 또한 SBS <자기야>의 박준배 작가가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의 시나리오 작가로 나서 탄탄한 구성과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를 사랑하는 마니아 관객을 위해 2,3,4회는 30% 할인된 시즌권으로 미리 열어 좋은 자리를 선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F/W 시즌 한 달에 한 번씩 돌아올 행복한 수요일 점심을 미리 예약해보자.

한편, 경기도문화의전당은 현재 시설 공사로 휴관 중이며, 9월경 재개관을 앞두고 있다. 2018년 경기도문화의전당 기획공연 및 예술단 공연은 여전히 건재하며, 수도권 주요 극장에서 진행한다.

■ 공연 개요
 - 공 연 명: <브런치콘서트 with 김종진 - Special Thanks>
 - 일    시: 4. 25. 수. 오전 11시
 - 장    소: 경기도문화의전당 신나는야외극장
 - 티    켓: 전석 2만원
 - 관람연령: 초등학생 이상
 - 주최·주관: 경기도문화의전당
 - 후    원: 한국지역난방공사
 - 문    의: 031-230-3440, www.ggac.or.kr
 
 - 2회: 10/17 (수) 오전 11시,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극장 / 전석 3만원
 - 3회: 11/14 (수) 오전 11시,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극장 / 전석 3만원
 - 4회: 12/12 (수) 오전 11시,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극장 / 전석 3만원

권용석 기자 kwonys6306@naver.com

<저작권자 © 시사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