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수원도시공사 화산체육공원-경기교총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8.06.19  22:36:47

공유
default_news_ad1
   
▲ 왼쪽부터 진영호 화산체육공원사업소 팀장, 채수목 화산체육공원사업소장, 배창수 문화복지본부장, 이부영 수원도시공사 사장, 장병문 경기교총 회장, 최귀선 화성·오산교총 회장, 최희정 화성·오산교총 국장, 용환주 경기교총 사무총장

수원도시공사(사장 이부영) 화산체육공원사업소는 19일, 2층 회의실에서 경기도교원단체총연합회(이하 경기교총)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역공동체 발전과 비수기 운영 활성화를 위해 추진된 이날 협약식에는 이부영 수원도시공사 사장을 비롯해 장병문 경기교총회장 등 연합회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화산체육공원은 앞으로 경기교총에 소속된 교원들에 대한 타격 연습장, par-3 골프장 이용료를 20% 인하해 적용한다.

경기교총은 화산체육공원이 주관하는 각종 골프대회 참여는 물론, 경기교총 홈페이지에 광교캠핑장 배너광고 등 홍보를 지원키로 협의했다.

이부영 사장은 “화산체육공원의 비수기 기간과 경기교총에 소속된 교원들의 방학기간을 맞물린 시점을 착안해 상호 윈-윈 전략을 모색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단체 및 기관과 업무협약으로 운영 활성화는 물론 홍보 강화를 통해 시민에게 사랑받는 공기업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권수정 기자 kwonys6306@naver.com

<저작권자 © 시사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