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수원문화재단, 2019년 공연장 상주단체 공모

기사승인 2018.12.17  00:00:00

공유
default_news_ad1

- 2019년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 지원 사업 전문예술단체 이달 17일부터 공모

ad35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흥식) 수원SK아트리움은 전문예술단체와 공연장의 협력 및 안정화된 예술 활동 환경 마련을 위해 ‘경기문화재단 2019년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 지원 사업’에 지원할 전문예술단체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 지원 사업’은 공공 공연장과 공연예술단체간 상호협력을 통해 상주단체에게는 안정적 제작환경 조성을 통해 창작 역량 강화와 우수 작품 제작 및 발표를 촉진하고, 공연장은 공연장 가동률을 높이고 지역주민에게 우수 공연서비스 제공을 통한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는데 그 사업의 목표가 있다. 수원문화재단은 해당 사업에 지원할 전문예술단체를 예년과 달리 공모하여 심사를 통해 선정할 계획이다.

공모 지원 자격은 3년 이상의 공연 경력과 경기문화재단 지원 사업에 결격사유가 없는 단체로, 지역 제한 없이 전문예술단체는 지원 가능하다. 다만, 경기문화재단 지원 사업으로 경기지역 예술단체에 대한 우대사항이 있다. 이번 공모를 통해 선정된 단체는 수원문화재단과 함께 ‘경기문화재단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 지원 사업’에 지원하며, 선정여부에 따라 확정이 된다.

수원SK아트리움 관계자는 ‘이번 공모를 통해 전문예술단체가 문화예술 사업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 안정적인 예술 환경 마련으로 지역공연예술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지원신청 기간은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이며, 이메일을 통한 신청만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재)수원문화재단(www.swcf.or.kr), 수원SK아트리움(www.suwonskartrium.or.kr) 문의: (재)수원문화재단 공연부 (031-250-5325)

권수정 기자 kwonys6306@naver.com

<저작권자 © 시사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