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경기도문화의전당, 신흥 공연 강자 박원이 온다

기사승인 2019.02.18  18:19:05

공유
default_news_ad1

- 가수 박원의 이야기로 가득한 공간 오픈!

경기도문화의전당(사장 이우종)이 오는 24일(일) 소극장에서 <박원 투어(PARK WON TOUR)>를 개최한다. 가수 박원이 솔로 데뷔한 후 처음으로 개최한 전국 투어 콘서트로, 지난해 12월 서울 공연으로 시작해 마지막 무대를 수원에서 갖는다.

<박원 투어(PARK WON TOUR)>의 부제는 ‘room(방, 공간)’으로, 박원의 이야기로 가득한 공간을 보여준다는 의미이다. 이번 투어는 지역별로 각기 다른 분위기의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되었는데 수원 경기도문화의전당 공연은 ‘옐로우(yellow)’ 콘셉트로 개최될 예정이다.

박원은 지난해 10월 1일 새 앨범 [r]을 발표한 바 있다. 박원의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박원의 첫 전국 투어이자 앨범 투어인 박원 투어(PARK WON TOUR)는 [r] 앨범 작업을 시작할 때부터 준비해 온 프로젝트”라며 “박원이 이번 투어를 위해 방송 등 다른 활동을 하지 않고 오직 공연에만 집중하고 있는 만큼 이번 공연에서는 박원의 진수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더했다.

박원은 2008년 제19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2010년 그룹 원모어찬스를 결성, 본격적으로 가요계에 데뷔해 ‘널 생각해’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정규 1집 ‘Like A Wonder(경이로운)’와 정규 2집 ‘1/24’를 발표, 현실을 꿰뚫는 가사와 깊은 음악적 역량으로 주목 받았다. 이후 ‘all of my life(내 삶의 모든 것)’를 비롯한 곡들이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으며 지난해 발표한 앨범 [r]은 발매 후 전체 음악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높아진 위상을 실감케 하고 있다.

24일 경기도문화의전당 소극장에서 열리는 <박원 투어(PARK WON TOUR)>가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전국 투어 콘서트의 마지막 무대인만큼 그간 발매했던 다양한 장르의 곡들과 히트 넘버는 물론 집중도 높은 무대 매너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공연 개요

- 공 연 명 : 박원 투어 - 수원
- 일    시 : 2019년 2월 24일(일) 오후 5시
- 장    소 : 경기도문화의전당 소극장
- 출    연 : 박원
- 티    켓 : 전석 77,000원
- 관람등급 : 8세 이상
- 러닝타임 : 90분 (인터미션 없음)
- 제    작 :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 주    최 : 경기도문화의전당, ㈜쇼플러스엔터테인먼트

권수정 기자 kwonys6306@naver.com

<저작권자 © 시사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