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용인시, 제31회 산업평화대상 후보 추천 접수

기사승인 2020.07.10  00:51:48

공유
default_news_ad1

- 8월5일까지 개인·기업·단체 대상…경영혁신 등 4개부문 -

   

용인시는 산업평화 정착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개인·기업·단체에 시상하는 ‘제31회 용인시 산업평화대상’ 후보자를 8월5일까지 추천받는다고 밝혔다.

시는 산업평화대상 조례에 따라 매년 △경영혁신 △기술개발 △근로협력 △지역사회공헌 등 4개 부문에 각 1명씩을 선발해 이 상을 수여하고 있다.

추천을 하려면 대상자 ‧ 단체가 관내에서 3~5년 근무하거나 기업체를 운영해야 하며 새로운 기술개발로 품질과 생산성 향상에 공헌하는 등 노사 화합에 기여한 공로가 있어야 한다.

접수는 각 기관이나 단체, 기업체장 등이 추천서와 공적조서 등 공로를 인정할 증빙서류 등을 용인시 기업지원과로 이메일(huh55@korea.kr)이나 우편을 보내거나 직접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서류 양식은 시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면 된다.

상훈법 제8조에 따른 결격사유가 있거나 과거 산업평화대상 수상 이력이 있는 자는 후보에서 제외된다.

수상자로 선정되면 3년간 시가 제공하는 중소기업 특례보증 및 이자보전 사업에 우선 지원할 수 있고 해외 ‧ 국내 전시외 지원 사업에 신청 시 가산점을 받게 된다.

시는 오는 9월 초 심사위원회를 열어 수상자를 선정하고 9월 말 열리는 ‘제25회 용인 시민의 날’기념식에서 할 시상할 방침이다.

김수경 기자 kwonys6306@naver.com

<저작권자 © 시사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