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LT그룹 엘티삼보, 신입.경력직 공채…서류접수 25일까지

기사승인 2020.10.21  21:26:42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LT그룹 엘티삼보(옛 삼보이엔씨)가 2020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21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이번 LT삼보 채용의 모집분야는 경영지원, 장비, 건축, 토목, 풍력발전, 안전 등이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이상 관련 계열 졸업자(신입) ▲분야별 경력 충족자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 ▲토익(TOEIC) 등 어학 성적 우수자(신입) 및 외국어 회화 가능자 우대 등이다.

전형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인·적성검사 시행, 인·적성검사(면접 대상자) 합격 발표,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25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

LT삼보는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2020년 시공능력평가(토목건축공사업)에서 39위를 차지했다. 시평액은 1조 752억 원이다. 44위를 기록했던 작년보다 5계단이 올랐으며 설립 이래 가장 높은 순위다.

엘티삼보는 2019년 출범한 LT그룹의 핵심이다. LG그룹의 막내인 구본식 회장은 지난해 LT그룹을 출범, 엘티삼보를 주축으로 지배구조를 구축했다. LT그룹 계열사는 사실상 지주회사 격인 엘티삼보를 비롯하여, LT정밀(옛 희성정밀), LT메탈(옛 희성금속), LT소재(옛 희성소재) 등이 있다.

김수경 기자 kwonys6306@naver.com

<저작권자 © 시사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