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화건설·DL건설·계룡건설 등 경력사원 채용

기사승인 2021.07.15  21:08:19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건설업계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경력직 채용에 나서고 있다.

15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한화건설, DL건설, 계룡건설, 동부건설 두산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 한화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개발, 건축, 토목, 풍력, 안전, 재무, 홍보 등이며 다음달 1일까지 한화건설 홈페이지 인재채용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사항은 △학사 학위 이상 △직무별 경력 충족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 DL건설(옛 대림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개발, 경영, 안전 등이며 오는 25일까지 회사 채용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대졸 및 전문대졸 이상 △직무별 경력 충족자 △직무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 계룡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환경플랜트(소각발전/수처리)이며 오는 3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경력 7년 이상 △전공 관련 자격증 보유자 △해외공사 유경험자 우대 등이다.

◆ 동부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민자사업이며 이달 26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관련학과 전공자(대졸 이상자) △부동산 개발사업 분야 업무 진행 경력 보유자(경력 4년 이상) 등이다.

◆ 두산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사업본부 기술견적이며 이달 25일까지 그룹 채용 홈페이지인 커리어두산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학사 이상 △건축 및 통계학과 전공자 △건축기사 및 기술사 자격증 우대 △유관 실무 경력 5년 이상 등이다.

◆ LT그룹 LT삼보가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안전 등이며 오는 27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직무별 경력 충족자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 △TOEIC 등 어학 성적 우수자 및 외국어 회화 가능자 우대 등이다.

이밖에 시티건설·동양건설산업·한진중공업(18일까지), 동부엔지니어링(21일까지), 금강주택·에스엠상선건설부문(25일까지), 우미건설·서한(26일까지), 금호건설(28일까지), 반도건설·한신공영·대우조선해양건설(31일까지), KCC건설·아이에스동서·대방건설(채용시까지) 등이 인재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김수경 기자 kwonys6306@naver.com

<저작권자 © 시사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