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경기아트센터, 문화의날 맞아 클래식 공연 선보인다

기사승인 2022.05.18  18:14:51

공유
default_news_ad1

- ‘플러스 챔버 그룹’이 선보이는 맛있는 ‘클래식 만찬’

   

경기아트센터가 오는 24일(화) <플러스 챔버 그룹과 함께하는 클래식 만찬>을 소극장에서 공연한다. 매월 마지막 주는 평등한 문화 환경 조성과 도민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한 ‘경기도 문화의 날’ 주간으로, 경기아트센터는 5월 경기도문화의날을 맞아 다국적 실내악 그룹 ‘플러스 챔버 그룹’과 함께 도민들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해설을 곁들인 클래식 공연을 선보인다. 

무대에 오르는 플러스 챔버 그룹은 'Performance Leaders Uniting Sounds(PLUS) Chamber Group'의 준말로 미국, 캐나다, 폴란드, 한국 등 다양한 국적의 아티스트들이 모여 결성한 실내악 그룹이다. KBS 교향악단, 서울시향 등 국내 유수의 악단에서 활동중인 실력파 연주자로 구성되었다. 플러스 챔버 그룹은 현재 '우리나라 전국민 클래식 친구 만들기'를 목표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클래식 공연을 선보이며 클래식의 대중화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공연의 테마는 ‘클래식 만찬’으로, ‘에피타이저’, ‘메인요리’, ‘디저트’ 등으로 프로그램 순서를 표현하여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만찬이 연상된다. 다채로운 식사를 제공 하듯 BTS의 ‘Butter'과 같은 K팝곡 부터 영화·드라마 OST, 그리고 정통 클래식곡 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을 클래식 선율로 재해석하여 선보인다. 또한 플러스 챔버 그룹의 피아니스트 윤소영이 각 프로그램에 앞서 해설을 진행하여 관객들에게 더욱 친근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관계자는 “5월 경기도문화의날을 맞아 플러스 챔버 그룹의 친절한 클래식 무대를 준비했다”며 “객석 거리두기 해제와 더불어 더욱 많은 도민들과 함께하는 클래식 만찬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모든 공연 관람객에는 경기도문화의날 티켓 할인 혜택 (티켓가 50%할인)을 제공하며, 공연 예매는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 (www.ggac.or.kr)에서 가능하다. 

■ <플러스 챔버 그릅과 함꼐하는 클래식 만찬> 공연 개요

• 일    시 : 2022년 5월 24일 (화), 저녁 7시 30분
• 장    소 : 경기아트센터 소극장
• 출    연 : 플러스 챔버 그룹
• 티켓가격 : 전석 1만원 (경기도 문화의 날 할인 5,000원)
• 관람연령 : 만 7세 이상(초등학생 이상)
• 러닝타임 : 약 60분

김수경 기자 kwonys6306@naver.com

<저작권자 © 시사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