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오산시장 후보, 24일 토론회·연설회 실시

기사승인 2022.05.23  18:41:53

공유
default_news_ad1

- 5월 24일 오후 10시, SK브로드밴드 중계방송

   
▲ 사진은 오산시청 전경

오산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이하 오산시토론위)는 오는 24일 오후 10시부터 90분 동안 오산시장 선거 후보자 토론회 및 연설회를 SK브로드밴드 수원방송(채널1)을 통해 중계 방송한다고 23일 밝혔다.

「공직선거법」제82조의2 제4항에 따라 실시되는 이번 후보자 토론회·연설회는 더불어민주당 장인수, 국민의힘 이권재 2명의 후보자가 참석해 열띤 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아울러 연설회는 무소속 백승철, 최인혜 2명의 후보자가 각각 본인의 공약 등을 발언하는 연설을 펼치게 된다.

후보자 토론회는 “오산시의 지속적 발전 방안” 등 지역 현안을 주제로 언론인 송재혁의 사회로 진행되며, 토론 주제는 여론조사 및 각 기관·시민단체 등의 추천을 통해 수집한 의제 중 오산시토론위의 의결을 통해 선정됐다.

오산시토론위는 방송일에 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를 위해 모바일과 인터넷(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홈페이지 및 유튜브)을 통해 후보자 토론회를 시청할 수 있는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며, SK브로드밴드 수원방송(채널1)에서도 재방송(25일 오전 9시)될 예정이다. 

오산시토론위 관계자는 "이번 토론회가 유권자들이 후보자의 정책과 자질을 비교해보고 가장 적합한 후보자를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시청을 부탁했다.

 

권용석 기자 kwonys6306@naver.com

<저작권자 © 시사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