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오산시, 2024년 2월 시민 시상식 개최

기사승인 2024.02.21  18:41:40

공유
default_news_ad1
   

오산시(시장 이권재)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노력한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지난 20일 상황실에서 2월 시민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은 이권재 오산시장의 축하 인사와 표창장 전수 및 수여, 단체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총 10명의 수상자가 함께했다.

먼저 경기도 선행도민으로 선정된 ▲장복실씨(오산시평화의소녀상 공동대표), 김해성씨((사)한국이용사회 오산시지부) ▲신미숙씨(남촌동 24통장)와 함께 교통약자 이동권 증진에 기여한 ▲이규항씨(오산시시설관리공단)가 각각 도지사 표창을 전달받았다.

또한 매월 오산시 지역사회 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헌신하는 유공자에게 수여하는 시정 발전 유공에는 ▲성유진씨((주)에프앤에스식품) ▲김성민씨((주)엠포이먼트대표이사) ▲심은숙씨(신장1동 새마을부녀회) ▲문경원씨(세마동 5통장) ▲이상철씨(오산충청연합회) ▲이명자씨(오산시여성자율방범대)가 각각 오산시장 표창장을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서 이권재 오산시장은 “우리 시를 위하여 바쁘게 활동하신 여러분들을 이렇게 만나 뵙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오산시 발전을 위해 함께 해주시기 바라며, 다시 한번 수상하신 분들께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권용석 기자 kwonys6306@naver.com

<저작권자 © 시사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