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화성시,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홍보관 성료

기사승인 2016.08.23  22:32:59

공유
default_news_ad1
   
 

화성시와 화성시문화재단은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펼쳐진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에서 화성시 홍보관을 운영해 방문객들에게 화성을 널리 알렸다.

‘대한민국에 빛을 밝히다’라는 슬로건의 이번 행사는 국내·외 17개국 270개 기관 및 단체 관계자들이 참가하여 국내 관광관, 국제 관광관, 여행상품 홍보관, 의료관광 산업특별관 등 500여개 부스를 운영하고 방문객들에게 대한민국 각 지역의 관광 자원과 상품을 홍보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화성시 홍보관은 화성시 대표축제인 화성뱃놀이축제, 정조효문화제, 화성송산포도축제와 화성시 공룡캐릭터 코리요, 농산물 등을 집중적으로 홍보하고자 체험 및 이벤트를 실시했다.

아울러 공룡퍼즐 ‘코리아케라톱스 화성엔시스 ’맞추기와 코리요 풍선 색칠하기, 코리요 종이접기 등 아이들을 위한 체험부터 이벤트 빅휠 룰렛게임을 진행하여 1등에서부터 8등까지 당첨된 참여자들에게 화성시의 다양한 농산물과 홍보물품을 전달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9월 2일부터 4일까지 있을 화성송산포도축제를 앞두고 포도를 상품으로 내건 이벤트를 진행해 화성시 농산물을 알리는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이다.

앞으로도 화성시는 화성시 관광자원과 주요 축제를 홍보에 총력을 기울여, 화성시 이미지 개선과 관광 산업 발전을 위한 관광 박람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권수정 기자 kwonys6306@naver.com

<저작권자 © 시사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