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용인시, 제1회 태교창작동요제 참가자 모집

기사승인 2016.10.25  01:58:55

공유
default_news_ad1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정찬민)은 ㈜용인신문사(발행인 김종경)와 공동 주최하는 ‘제1회 용인시 태교창작동요제’의 본선을 앞두고 11월 10일까지 예선 참가곡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첫번째로 열리는 이번 동요제는 출산 및 가족 형성에 대한 긍정적인 사회적 분위기를 이끌고 국내 창작 동요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자 마련됐으며 동요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참가 곡은 발표된 적이 없는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각 참가자는 3개 작품까지 응모할 수 있다. 참가 신청서와 악보 1부, 음원을 제출해야하며 가사는 출산, 태교, 육아, 가족에 대한 내용이어야 한다.

예선과 본선 과정을 거치며, 재단은 비공개 심사를 거쳐 본선에 오르는 12곡에 전문 엔지니어의 음원 편곡과 녹음 작업 등을 지원한다. 음원 작업이 완료된 본선 입상 곡은 오는 12월 14일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직접 경연 무대에 오르며 본선 공연을 위한 무대 기술(조명, 음향) 또한 지원된다.

본선에서 선발된 대상(상금 100만원)을 비롯한 총 5팀에게 상금과 상패가 수여되며 모든 본선 입상 곡은 CD로 제작해 국내 유관기관에 보급할 예정이다.   

예선 참가 신청은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만 가능하며, 자세한 참가 안내는 용인문화재단(www.yicf.or.kr), ㈜용인신문사(www.yonginilbo.com) 각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문의전화는 031-260-3355/3358로 하면 된다.

김수경 기자 kwonys6306@naver.com

<저작권자 © 시사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