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화성시문화재단, 2017년 신춘 특별공연

기사승인 2017.02.21  23:52:12

공유
default_news_ad1

- <올 댓 뮤지컬 with 최정원 & 이종혁>, <올 댓 재즈 with 인순이> 전석매진'

ad35

(재)화성시문화재단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아 준비한 신춘 특별공연 <올 댓 뮤지컬 with 최정원&이종혁>과 <올 댓 재즈 with 인순이>가 티켓 오픈 당일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공연은 2017년 봄, 화성시 서부지역에 새롭게 문을 여는 모두누림센터 누림아트홀에서 선보일 기획공연 <올 댓 시리즈>의 프리뷰로 반석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먼저 3월4일 공연되는 <올 댓 뮤지컬> 에는 드라마와 뮤지컬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종혁이 출연하여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와 함께 사회를 맡는다. 이와 함께 설명이 필요 없는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 최정원과, ‘위키드’, ‘아이다’ 등에서 주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배우 민우혁이 현역 안무가들로 구성된 앙상블팀 ‘데파스’와 함께 차원이 다른 갈라쇼 무대를 선보이며 뮤지컬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3월5일에 펼쳐지는 가수 인순이의 <올 댓 재즈> 는 ‘코리안재즈오케스트라’의 파워풀한 브라스 연주가 돋보이는 재즈 빅밴드 콘서트이다. 귀에 익숙한 곡들을 편곡하여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퓨전 재즈부터, 인순이의 매혹적인 보이스로 즐기는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꾸며져 재즈를 처음 접하는 관객부터 마니아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이후에는 누림아트홀에서 만날 수 있는 <올 댓 시리즈>는 대중들이 공연을 친근하게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익숙한 곡들과 편안한 진행으로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을 만날 수 있게 테마별로 꾸며져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반석·누림아트홀 홈페이지(art.h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1899-3254, 1588-5234

권수정 기자 kwonys6306@naver.com

<저작권자 © 시사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