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용인도시공사, 공공단체 합동 체육대회 개최

기사승인 2017.06.20  23:17:34

공유
default_news_ad1

- 용인도시공사 외 6개기관 합동 체육대회 성료, 기관간 협업 증진

   
▲ 사진 제공-용인도시공사

용인도시공사는 지난 17일 오전 10시 처인구 양지면의 용인시 청소년 수련원에서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시축구센터,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 용인시자원봉사센터, 용인시인재육성재단, 용인문화재단과 함께  용인시 산하 7개기관 합동 체육대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관내 공공기관이 시민에게 봉사하는 파트너로서 협업과 단합을 공고히 하고자 용인도시공사 등이 중심이 되어 올해 처음 개최되었다.

이 날 행사에는 정찬민 용인시장을 비롯한 외빈을 포함해 총 400명 가까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루었다. 정찬민 시장은 개회사에서 용인시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축하했다.

이날 명랑운동회는 한마음 파도타기, 손에 손잡고, 미션릴레이 등 참가자 전원이 참여하는 단합과 협동을 강조하는 종목으로 진행되었다.

참가자들은 각 소속기관 간의 경계를 허물고 각각 화합, 도전, 미래, 열정 4개 팀으로 나누어 함께 뛰며 소중한 단합의 기회를 가졌다.

또 참가자들은 함께 준비한 점심식사를 나누고 오후에는 각 기관별 대표팀이 장기자랑에 참가하여 저마다 숨겨진 기량을 뽐내었다. 용인도시공사 경영지원부에 근무하는 송기용 대리는 “평소 교류의 기회가 없었는데, 함께 손을 잡고 어깨동무를 하며 장애물을 넘으니 한 식구같은 유대감이 생기는 것 같아 기분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한섭 용인도시공사 사장은 “관내 기관이 용인시민의 행복을 위해 봉사하는 한 식구로서 교류와 소통의 장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이번 행사를 추진했다” 면서 앞으로도 소통의 기회를 늘리고, 여러 문제에 협력하여 대처할 수 있는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수경 기자 kwonys6306@naver.com

<저작권자 © 시사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