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경기남부보훈지청, 대한민국 나라사랑음악회 개최

기사승인 2017.07.03  00:48:39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제공-경기남부보훈지청

6월 호국보훈의 달 및 6.25전쟁 발발 67주년을 맞아 경기남부보훈지청(지청장 남창수)에서는 수원시(시장 염태영)와 공동 주관으로 지난 1일(토) 수원시 화성행궁광장에서 「2017소통과 통합의 대한민국 나라사랑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는 대한민국을 위해 희생한 국군과 유공자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자라나는 세대와 일반 시민들의 나라사랑 정신을 함양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는 제51보병사단ㆍ제3야전군사령부ㆍ경기남부경찰홍보단의 협연과 초청가수 홍진영 공연, S-Flava(비보이팀)의 무대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특히 제 51보병사단에서 퍼포먼스 ‘만세’와 중창곡 ‘무궁화’를 선보였으며, 경기남부지방경찰청의 김준수, 김형준, 광수 등 경찰홍보단원들의 노래와 다채로운 퍼포먼스 공연이 이어졌다. 

▲ 사진 제공-경기남부보훈지청

식전행사인 보훈복지한마당에서는 한국SNS연합회 사랑의 짜장차 나눔 행사로 보훈가족과 공연을 찾은 시민들에게 짜장밥을 제공하여 그 의미를 더 했으며 나라 사랑 앞섬이 학생들의 재능기부 나라사랑 캠페인 영상 및 6.25 전쟁 기념 다큐 영상이 상영되었다.

이날 참석한 염태영 수원시장은 “오늘 음악회를 통해 우리 모두가 나라사랑 하는 한마음으로 단결하여 통일의 시대를 열어가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남창수 경기남부보훈지청장은 “나라사랑 음악회를 계기로 나라사랑과 보훈에 대해 되새길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권수정 기자 kwonys6306@naver.com

<저작권자 © 시사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