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화성시, <반석산 피크닉> 4월2일 티켓 오픈!

기사승인 2024.03.27  17:48:01

공유
default_news_ad1

- 화려한 뮤지컬과 설레는 인디음악으로 채우는 봄의 감성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의 특별한 공간, 도심 속 휴식을 선사하는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오는 5월과 6월 <반석산 피크닉> ‘Musical in the Forest(뮤지컬 인 더 포레스트)’와 ‘Indie Night(인디 나잇)’ 콘서트를 선보인다.

먼저 5월 11일 토요일에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반석산 피크닉: Musical in the Forest>가 예정되어 있다. 세계적인 뮤지컬 스타 마이클 리와 나하나, 임정모 등이 출연하는 이번 공연에서는 천정훈 음악감독과 The M.C오케스트라의 웅장한 라이브연주와 함께 인기 있는 뮤지컬 넘버를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가 마련된다. 

이어 6월 8일 토요일에는 계절과 꼭 어울리는 보이스의 싱어송라이터 오왠과 치즈가 <반석산 피크닉: Indie Night>으로 함께한다. ‘위로와 공감을 전하는’ 오왠과 ‘달콤한 킬링보이스’ 치즈가 두 사람만이 선보일 수 있는 음악을 통해 초여름의 감성을 한껏 채워줄 예정이다. 

재단 공연기획 담당자는 “이 계절에만 즐길 수 있는 야외공연의 특별함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공연들” 이라고 전하며, “가까이에서 아티스트들을 만나고, 공연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지정좌석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피크닉과 음악을 함께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잔디석 예매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두 공연의 티켓 판매는 오는 4월 2일부터 시작되며 <반석산 피크닉: Musical in the Forest>는 오전 11시, <반석산 피크닉: Indie Night>은 오후 2시 화성시문화재단 아트홀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예매사이트에서 오픈 예정이다. 

4월 2일부터 8일까지 예매 시에는 조기예매 3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공연 및 티켓 예매와 관련한 사항은 화성시문화재단 아트홀 홈페이지 (https://art.h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wonys6306@naver.com

<저작권자 © 시사타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